호치민 가라오케 순위 23년 6월 버전 추가 베트남텐프로

호치민 가라오케 순위 23년 6월 버전 추가 베트남텐프로

호치민 가라오케 순위 23년 6월 버전 추가 베트남텐프로

Blog Article


비타민 가라오케는 호치민에서 일본인 거리라고 알려져 있는 타이반룽 거리에 위치한 한인 가라오케입니다. 많은 관광객이 오가는 자리에 위치하여 늘 사람이 붐비는 가라오케입니다. 셔츠와 인사 시스템이 추가되면서 가본 경험이 없는 손님들도 처음부터 충분히 만족 할 수있는 곳입니다. 손님과 아가씨와의 합이 잘 맞는다면 수위는 알 수 없습니다!


특히 한인 관광객들을 대상으로 하는 베트남 가라오케 KTV는 이용하시는 분들 모두 충분히 익숙한 시스템을 채용하고 있으며 충분한 수준의 퀄리티를 제공하면서 가격은 국내 시세보다 훨씬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베트남 가라오케는 수도인 하노이부터 주요 관광지를 포함한 대부분의 도시 어디에서도 쉽게 접근할 수 있으며 베트남 밤문화를 경험해 보고자 하는 분들의 필수 코스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베트남은 친숙하면서도 동시에 이국적인 매력이 가득하며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 먹거리가 있는 매력적인 나라입니다.


베트남 여성들은 한국인들과 비슷한 외모를 보여주면서도 높은 친화력, 매너, 좋은 마인드 덕분에 한국 남자분들에게 딱입니다. ​​최저 가격을 보장하며, 반드시 입실 부터 퇴실시까지 반드시 책임지고, 형님들을 모시는 동훈이 약속 드리겠습니다. 2023년 10월 01일 이후 강남 퍼블릭 가라오케에서 강남 하이퍼블릭 가라오케로 업종 변경되었습니다. 2023년 07월 22일 부터 가라오케 여직원 TC가 변경되었습니다. 기존 12만원에서 13만원으로 변경되었고, 1타임 당 80분에서 70분으로 시간도 변경되었습니다. 2022년 03월 01일부터 가라오케 및 퍼블릭 아가씨 시간이 한시간 20분으로 변경되었습니다.


다낭 하와이 가라오케는 원래는 하와이, 두바이, 아마존 이렇게 시리즈로 운영하던 로컬 가라오케입니다. 저희가 가는 다낭 가라오케는 유흥을 위한 곳이지만 로컬 가라오케는 유흥 겸 가족 놀이동산입니다. 로컬 가라오케 가면 초딩들부터 아줌마들까지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습니다. 즉 베트남 친구들 10~20명 와서 맥주 세 캔에 콜라 하나 먹고 가는 곳이 로컬 가라오케. 서비스 제공하고 매니저 연결 하는 게 한인 가라오케인데 당연히 현지인 입장에서도 한국 사람 손님으로 받는 게 수익적으로 훨씬 크니 이런 협업을 진행한 것이죠.


거기에 한국 실장 분들이 다낭에 자리를 잡으면서 시스템 또한 형님들이 좋아하시는 취향에 맞게 준비해놓았습니다. 다낭 가라오케 첫 타임 쵸이스 보장 무한 쵸이스 군 부대급 꽁까이 물량 화끈한 2차 제공 약속드립니다. 강남 가라오케는 단독 이벤트부터 마감때까지 가격이 상이하므로 반드시 유선연락부탁드리겠습니다.


비어클럽(Beer Club)은 현지 베트남인들이 주고객으로 외국인이 많지 않습니다. 간혹 여행객들이 찾곤 하지만, 음악 스타일이 한국인들에게 맞지 않으며, 앉아서 맥주 한잔 하며 가볍게 어깨 들썩이는 정도로 즐기기 좋습니다. 기본적으로 대화가 안 통하며, 2차 나가는 아가씨가 없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그렇다보니 노는 분위기가 재미없어서 추천드리진 않으며, 한번쯤 경험 해볼만 합니다. 정리하자면 총알이 넉넉하게 장전되어있을때 질펀하게 한번 놀아보고싶으면 마음먹고 한번 방문하는 것을 추천한다.


다낭에서 즐길 수 있는 유흥 중에서도 특히 가라오케는 가장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족도가 큰 편입니다. 몇 번을 언급했지만 이 작은 동네에 한인 가라오케만 열 군데가 넘어가고, 해당은 없지만 로컬 가라오케까지 합친다면 그 수가 말도 안 되게 많을 만큼 가라오케가 강세인 도시입니다. 그렇기에 다낭 놀러 오시는 많은 사장님들께서 일정 중에 하루는 무조건 가라오케를 들리는 게 당연한 코스입니다.


또한, 외국인을 위한 메뉴도 갖추어져 있어서, 외국인들도 쉽게 노래를 즐길 수 있다. 그러니까 KTV는 술도 마시고, 식사도 하며, 여성들과 친해지기 위한 놀이터다. KTV는 라오스 여성들이 일하고 있는 일종의 Bar라고 볼 수 있다. 그러니까, KTV를 가면 간직하고 싶은 후회마저도 남지 않을 정말로 한국에서 경험할 수 없는 특이한 경험이다.


그냥 화려하고 다채로운 인테리어 시설이 되어 있고, 멋진 샹들리에가 잘 구비되어 있는 곳이라 생각하시면 됩니다. 서비스의 질을 책임지는 분들이라서 누가 그 KTV(가라오케)를 운영하는 지가 그 가게의 운명을 결정할 정도입니다. 단체 여행 시 할인도 팍팍해 드리는 이벤트 중이니 텔레그램&카카오톡 ttu95를 통해 언제든지 연락해 주시어 즐거운 다낭 여행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이프로만의 특별 축하전용 파티룸을 만들어서 고객님들이 이용하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손님들의 편의를 위해 이프로를 찾아오실때 출발 전 10분전에 위치를 말씀해주시면 강남 이프로의 자가용이 어디든 고객님들이 계신곳으로 픽업 준비하여 본 업소까지 신속,정확하게 모셔다드립니다.


레깅스룸보다는 T.C 자체가 저렴한 편이며 주대도 레깅스룸보다는 저렴하다 하지만 레깅스룸보다는 얼굴이 이쁘다는 소문이 있고 술값이 저렴하지만 이정도에 퀄리티로 사람들이 놀라기도한다. 호치민의 여러 추천 업소 가운데 유일한 로컬 KTV인 보스 가라오케는 7군 쭝선 지역에 자리잡고 있는 업소입니다. 참고로 평일 기준 대기 인원이 거의 120명 가량을 유지할 정도로 규모면에서는 결코 부족함이 없는 곳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영어도 잘 안 통할 수 있는 이 곳이기에 괜히 형님들이 곤경한 상황에 처하시기보다는 저 방실장과 같이 한국인이 운영하는 가라오케를 찾아보셨으면 합니다.

윈가라오케 송파가라오케 윈가라오케 WIN가라오케 송파가라오케

Report this page